고구려 기원전 58년과 서기 13년 역사

고구려 기원전 58년과 서기 13년 역사

조상 고주몽의 원래 이름은 해주 몽이고, 그의 생년월일은 기원전 58 년이며, 삼국사기에 따르면 원래 부여의 일부였던 북부 여인의 왕 해모수의 아들입니다. 예맥 부족의 나라. 캐릭터로서 그는 천제의 아들이라고 불렸습니다. 그의 외할아버지는 강을 다스리는 하 백신이고 그의 세 딸 하 유화, 하후 워화, 하유정 하 유화가 그의 어머니입니다. 그의 이름 인 주몽은 부여에서 활을 잘 쏘는 사람인 진구를 의미하며 어릴 때부터 활로 파리를 쏠 수있을만큼 재능이 있다고 합니다. 당시 해부루에 이어 부여의 두 번째 왕이었던 금화 왕에게는 7 명의 아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일곱 아들의 왕자 해대 소와 함께 여섯 형제는 주몽의 재능을 부러워하며 그를 죽이려했습니다. 평양 동 명성의 석상. 이에 주몽은 협보, 오이, 마리와 함께 부여를 떠나 남쪽으로 갔습니다. 그는 추격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가서 엄니 대수에 도착했습니다. 길을 막고있는 엄리대수에게 주몽은 천상의 손자이자 강신의 외손자이다. 나를 따라 다니던 사람이“긴급한 위험이 있으니 도와주세요.하지만 강을 건널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몽이 무사히 강을 건넜을 때 물고기와 자라는 다시 돌아 왔고 추격 자들은 더 이상 강을 건너지 못해 더 이상 쫓을 수 없었습니다. 이 사건을 어별 성교라고합니다.

한국사 해주 몽은 반 친구 셋과 함께 남쪽으로 여행을 떠나 졸본에 정착했습니다. 그곳 군대는 연타발의 둘째 딸 소서노와 결혼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비류 국가의 무장 인 송양을 만났습니다. 해주 몽은 송양을 안기 위해 활 싸움을 신청 한 것으로 전해지며 송양이 옥상을 흰 들보 바깥에 타겟으로했을 때 마치 지붕이 무너진 것처럼 무너졌다고 합니다. 부서진. 따라서 기원전 36 ​​년 송양은 주몽에게 항복했다. 기원전 37 년 주몽은 오녀산 성을 줄본의 수도로 삼아 고구려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또한 왕가의 이름은 해시에서 고로, 이름은 고주몽으로 변경되어 대관식에서 고구려 초대 왕의 추모가되었습니다. 성왕 통치 후 추모왕은 송양의 나라 인 비류국을 다물도로 바꾸고 그에게 관리자로 임명했습니다. 또한 기념 왕은 먼저 인근 말갈 부족을 정복했습니다. 기원전 34 년에 졸본성과 궁궐이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기원전 32 년, 오이와 부부 노는 후지산 남동쪽에있는 행인 국을 정복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백두와 기원전 28 년 기원전 24 년 가을, 음력 8 월 부여에 남아 있던 어머니 하 유화가 사망했습니다. 한편 기원전 37 년 부여에서 태어나 기 전 부활 한 추모왕 예 여왕의 아들 해유 리는 어머니 예혜 유리의 말을 듣고 추모가 남긴 부러진 검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왕과 기원전 19 년에 해유 리는 성인 왕을 만나러 고구려로 갔고, 성으로 이름을 바꾸고 그해 음력 4 월에 왕자가되었습니다.

1 년 후인 기원전 18 년에 소서노는 기원전 18 년에 남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온조와 비류, 비류는 미추홀에, 온조는 위례성에 정착했습니다. 이때 졸본, 고구려에서 위례성까지 10 명이 온조를 따랐고, 국가 공헌자는 공성전이라고 불렸습니다. 국가에 공헌 한 10 명은 마려, 오간, 을룸, 해루, 흘간, 곽충, 한세, 범창, 조선입니다. 그 중 마리 요는 국가 공헌자 인 마리의 후손으로 여겨지며 한국 마가의 조상이되었다. 해루는 해모수와 같은 집주인으로 여겨집니다. 조성은은 조직 산의 조상이고, 알려지지 않은 공헌자 인 전섭은 대한민국 전의 조상이되었다고 합니다.유리 유리는 기원전 19 년 추모왕이 사망했을 때 고구려의 두 번째 왕인 유리 명왕이되었습니다. 기원전 18 년 음력 7 월, 송양의 딸이 문을 닫은 후 여왕으로 환영 받았습니다. 기원전 9 년, 부노의 전술을 사용하여 고구려를 위협 한 셴 베이를 정복했습니다. 기원전 6 년 부여 대소 왕은 고구려에 인질을 요청했고 유리 명왕은 부여의 강력한 힘을 꺼려 서 도절 공을 인질로 보내려했지만 도절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소 왕은 기원전 6 년 11 월에 5 만명 이상의 병사를 데리고 고구려를 침공했으나 폭설로 많은 병사를 잃고 후퇴했습니다. 부여의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 유리 명왕은 3 년 동안 압록강 근처의 국내 성으로 수도를 옮겼습니다. 음력 9 월 8 월 대소 왕은 부여를 촉구하는 사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고무 율 왕자는 사절에게 대사의 내정이나 그가 잘 다스리면 사절이 돌아올 것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전한을 무너 뜨리고 12 년 만에 새로운 왕국을 세운 왕망은 고구려 군에게 시옹 누 정복을 명령하려했으나이를 거부하자 장수를 파견 해 고구려의 장수 연비를 죽이고 하구려 후로 폐지했습니다. 이에 고구려가 새로운 왕국을 공격했습니다. 13 년 부여가 고구려를 침공했지만 고무 율이 매복 작전을 벌여 부여를 물리 쳤습니다. 14 년 만에 양맥이 점령 당하고 현도군 고구려 현이 점령 당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