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의 역사

포르쉐의 역사

1939 년 재능있는 엔지니어링 박사 페르디난드 포르쉐와 그의 아들 페리 포르쉐가 폭스 바겐 비틀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카 인 포르쉐 356을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356의 별명은 “The Jumping Frog”이며, Porsche 356 이후의 차량은 “The Frog”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페르디난드는 히틀러가 국영 차 개발을 의뢰 한 사람이었다. 그는 원래 기계 천재였으며 1899 년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인 Mixte를 만들었습니다. 구조적으로 110 년 후 생산 된 Chevrolet Volt 또는 Audi A1 E-Tron과 이미 유사합니다. 어쨌든 이것은 Volkswagen과 Porsche를 실제로 가족 사업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Ferdinand Piech의 자서전 “CARS”에서 자주 언급됩니다. 마찬가지로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자동차뿐만 아니라 중공업에서도 눈에 띄는 위치를 보였습니다. Porsche의 VK 45.01 (P)은 Hensel의 Tigger 1과 경쟁하며, 그 포탑과 서스펜션은 Tiger 2와 Yacht Tiger를 개발할 때 Ferdinand Porsche가 설계했습니다. 미래에 결코 손상되지 않을 기록적인 초중 전차인 마우스 탱크를 만들었습니다.

포르쉐 전통에 따라 포르쉐 차량은 스티어링 휠 오른쪽에 키 홀더가있는 다른 차량과 달리 전통적으로 왼쪽에 배치됩니다. 자동차 경주가 시작될 때 운전자는 차량 밖에서 대기하고 차량에 타서 신호가 울리면 운전을 시작했고 차량은 좌우로 움직이고 기어를 바꾸고 즉시 운전을 시작했습니다. 이 경주 DNA는 현재 유지되고 있습니다. 오랜 전통을 가진 포르쉐 특유의 인내.

설립자 인 Ferdinand Porsche는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1945 년 12 월 복무 한 후 전범으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1949 년에 석방되어 1951 년에 사망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아들 인 Perry Porsche가 총괄 경영에 뛰어 들었고 점차 확장되었습니다. 우수한 경험과 경영력을 바탕으로 클래식 자동차 모델 인 911은 1963 년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911 차체에 356 4 기통이 달린 912를 한동안 팔았고 나중에 폭스 바겐에서 914를 하부 모델 911로 개발했지만 많이 팔리지 않았습니다. 911의 후속 모델로 개발되었지만 그란 투리스모를 포르쉐에 추가하는 것만으로 911을 대체하지 않은 포르쉐 928도있었습니다. 그 결과 60 년대 중반부터 90 년대 초반까지 포르쉐는 단 한 대의 성공적인 자동차 만 생산했습니다.

90 년대 초에 저는 게으른 경영으로 사업을 거의 끝냈습니다. 결국 당시 최대 주주였던 폭스 바겐이 참여해 거의 살아남지 못했다. 당시 포르쉐는 FR 구성으로 3,000cc 4 기통 968 쿠페 (…)를 생산했는데, 이는 실제로 1976 년부터 924로 발전한 944를 다시 진화시킨 자동차입니다. 즉, FR 4 기통 라인업은 20 년 동안 불가피했습니다. 1980 년대에 그는 911을 기반으로 989 개의 4 도어 세단을 만들려고했지만 회사는 위기에 빠져 중단되었습니다. 이것이 포르쉐의 검은 이야기입니다. 당시 제가해야했던 989는 911에 두 개의 추가 도어가있는 프로젝트 였고 당시에는 이상해 보였지만 다시 가져 왔습니다.

1990 년대 포르쉐가 직면 한 상황은 파산 직전 한국의 IMF 클래스였습니다. 포르쉐가 살아 남기 위해 만든 모델은 Boxster (986)입니다. 개발 비용을 낮추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부품이 개발중인 수냉식 996 (이전 993은 결국 마지막 공냉식 포르쉐 911이 됨)으로 분리되어 많은 논란이 일었습니다. 또한 포르쉐의 외관 식별자 중 하나 인 개구리 눈을 달걀 프라이 모양으로 수정함으로써 팬들은 격렬하게 반대했다.

하지만 박스터는 911 가격의 절반 만 구매할 수있다. 모든 시간의 큰 성공을 기록하고 포르쉐를 구했습니다. Baxter 프로젝트와 함께 Bendelin Bidecking은 회사의 정관을 개선하고 빠르게 스타 매니저가되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새로운 모델로 파산 위기를 극복했을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카 브랜드 인수와도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외에도 전체 디자인은 계속해서 996을 계승합니다.

이후 글로벌 SUV 붐을 우려하고 폭스 바겐과 공동 개발 한 포르쉐의 첫 SUV 카이엔이 출시 됐고, 뜨거운 환대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때 그는 많은 돈을 벌었고 형의 가족이라고 할 수있는 폭스 바겐 그룹 인수를 시도해 성공을 앞두고있다. 오늘날에도 포르쉐 판매의 대부분은 여전히 ​​718 Duo (Boxster, Cayman)와 Cayenne에서 나옵니다. 카이엔 생산에 발 맞추기 위해 포르쉐는 라이프 치히에 새로운 공장을 열었습니다. 카이엔, 마칸, 파나 메라는 라이프 치히 공장에서 생산되고, 카이엔의 차체는 슬로바키아 폭스 바겐 현지 공장에서 생산되고, 투아렉과 Q7은 생산 후 라이프 치히로 옮겨 조립됩니다. 슈투트가르트의 주펜 하우젠 공장은 911과 같은 플래그십과 스포츠카를 계속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 부가가치 브랜드 파워와 다양한 라인업 차량을 양산 할 수있는 사업 구조 덕분에 2017 년 실적은 참으로 충격적이다. 국내 기업에 비해 매출액은 기아차의 40 %에 불과하지만 순이익은 기아차의 3.5 배에 달하며 수익성은 확실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