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전쟁 살수대첩

고수전쟁 살수대첩

고구려 25 대 평원 대왕은 서기 559 년에 집권하여 수도를 대성 산성에서 평양성으로 옮겼습니다. 한편 평원왕의 아버지 온달은 북부 우문 옹 침공을 막았습니다. 온달은 나중에 한국에서 온산의 조상이되었습니다. 수공 반면 북주에서는 양 충이 양독의 아버지에 의해 568 년에 사망했을 때 양견이 장군과 수국을 물려 받았습니다. 양견은 우문 옹과 그의 후계자 우문 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우문 윤이 죽자 권력을 독점했습니다. 북주 우문 농은 이미 중국 통일을 진행했지만 중국 통일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만리장성을 복원하여 북방 난기류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하고 항 보어를 통해 재건을 양쯔강과 연결하여 공급 경로를 확보했습니다. 그 후 북한의 허양 인형 정권은 전초 기지로 통합되었습니다. 588 년 문제는 진나라에 원정군이 파견되었다는 것이 었습니다. 이시기 원정군 사령관은 차남 진왕 양광 (후 수양제)이었고, 감독 이었지만 다음 해 (589) 덕분에 진나라 수도의 건강을 쉽게 얻었습니다. 518,000 명의 대규모 군대. 진숙보 진숙보가 우물 속에 숨어 있지만 잡힙니다. 진 왕조 (진나라 황제 184 년부터 약 405 년까지)의 몰락 이후, 긴 분단 기간이 끝나고 마침내 수 문제가 중국을 통일했습니다. 사회가 안정되면서 인구는 2,60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파괴 당시).

그해 말 양견은 수국에서 수국으로 승진했고, 마침내 이듬해 우 문천에서 심양을 받아 수나라를 세웠습니다. 이 수치 문제의 통치는 당시의 나이를 기준으로 일반 국가로 명명되었습니다. 수는 주변을 확보하기 위해 돌담과 고구려를 점검했습니다. 수나라는 고구려 영토를 감시하기 위해 사절을 고구려에 보냈고, 지형을 조사하기 위해 사절을 여러 번 보냈습니다. 따라서 평원왕도 수나라에 사절을 파견 해 역학 조사를했고, 수의 문제가 고구려를 공격 할 수 있도록 병사들을 몰래 훈련시키는 것이 문제라는 소식을 듣고 평원왕은이를 준비했습니다. 수는이 말을 듣고 편지를 보냈고 그를 꾸짖었습니다. 물 문제에 대해서는 그해 6 월 한양 량과 세 적왕이 대원으로 임명되고 주라후에게 해군을 맡기고 상륙군으로 고구려를 정복하기 위해 30 만 명의 상륙군을 동원했습니다. 주라후의 해군은 동래를 떠나 평양으로 향했지만 도중 폭풍에 부딪쳐 대부분의 병력을 잃고 후퇴했습니다. 을지 문덕 수 왕조가 실제로 30 만 명의 병력을 동원한 것에 충격을받은 영양왕은 수 왕조에 사절을 보내 사과와 투표를하여 그를 랴오 동 분토의 하인이라고 불렀습니다. 604 년 문제가 사라 졌을 때 수양제는 성공했다. 대관식 직후 양재는 광범위한 토목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새로 지어진 만리장성과 대운하의 건설이 재개되었으며 그의 아버지가 중단했습니다. 이 대운하는 베이징에서 항저우까지의 주요 건축 프로젝트로 사람들의 불만이 커졌지 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대운하는 남쪽의 양쯔강과 북쪽의 황하를 연결하여 남북을 연결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겉으로는 양재가 확고한 입장을 취했다. 북쪽에서 중국을 능가하는 돌담과 땅의 영혼을 공격하는 데 성공하여 영토가 확장되었습니다.

그러나 양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구려에 공물을 요청하는 사절을 보냈지 만 고구려 영양왕은 그 요청이 불공평하다고 판단하고 거절했습니다. 이어 여러 차례 대사를 보내 동참 해달라고 주장했지만 고구려가 전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양제는 아버지의 문제로 축적 된 모든 부를 이용하여 고구려를 공격하려했습니다. 양재는 고구려를 세 번 공격했습니다. 섣달 그믐 날, 수양제 612 명이 1,333,800 명이 참여한 고구려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출발은 40 일 동안 지속되었고 행렬은 400km에 불과했습니다. 우정 문 장군이 이끄는 남자 45 만명과 우정 문 장군이 이끄는 남자 45 만명이 참여한 대규모 캠페인이었습니다. 또한 수양제가 이끄는 병사 수는 26 만명, 행렬은 200 명 (73km)에 달했습니다. 또한 물류 지원은 약 300 만 명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고구려의 수 성전, 청 야전, 랴오 동의 혹독한 기후로 인해 수양제의 대규모 군대가 사실상 멸종되었고, 음력 612 년 7 월 마크 리지을지 먼덕 고구려가 우문술 살수에 있었습니다. , 우중문 30 만 5 천명을 멸망시킨 후 강이식, 고 군무 등 고구려 명인의 대성공이었습니다. 이 전쟁 덕분에 고건무는 그의 공헌으로 인정 받아 영양왕을 이어 영류왕이되었습니다. 나중에 을자 문덕의 다른 후손은 한국인 목천 돈이되었고 강이식의 후손은 한국에서 강진 주가되었습니다. 이후 수양제는 3, 4 차로 고구려를 침공했으나 수나라의 내란으로 철수하거나 패배했습니다. 고구려와의 전쟁에서 필요 이상의 힘을 주었던 수나라는 617 년 이연과 다른 사람들의 반란으로 파괴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