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연 침략과 한사군 축출

전연 침략과 한사군 축출

13 대 왕 서천왕은 280 년 수신이 들어 왔을 때 그의 형제 다르가를 반격하도록 보냈습니다. 달가는 단로 성을 점령하고 족장을 살해하고 부여 남쪽 오천으로 600 가구를 옮겨 6 ~ 7 개 마을을 정복했습니다. 292 년 제 14 대 폭군 봉상이 세카와 왕의 아들을 계승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자랑스럽고 탕자하고 의심스럽고 질투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봉상왕이 왕위에 오른 후 그는 왕권을 강화하기 위해 삼촌 안 국군 달가를 살해했습니다. 293 년 그는 형 고 돌고가 자살 한 것에 대해 비난하고 도망친 고 돌고의 아들 고을 불을 사냥했습니다. 음력 8 월, 모용이의 전폭이 침공했습니다. 이상 봉상왕이 성지로 대피하려했지만 적이 쫓아 갔습니다. 이때 북부에서 온 소규모 고노가 신디가 나오고 500 명의 기병을 데리고 왕을 만나고 모용과 다른 군대를 만나 패배시켰습니다. 봉상왕은 코노자를 결성하고 곡림의 암살자로 봉사했습니다. 296 년 음력 8 월에모용외는 다시 침략하여 고향으로 돌아와 서천왕왕의 무덤을 발굴했습니다. 294 년 제 6 회 국민 상 상루가 사망했고, 제 7 회 전국상에는 창리 남부 대사가 임명됐습니다.

서기 298 년 9 월 기근이 났지만 풍상 왕이 궁궐을 확장하고 국민의 창의력이 매우 높았습니다. 봉상왕은 종들의 증언을 듣지 않았고 백성을 확인하지도 않았습니다. 300 년 만에 기근이 났지만 궁전이 다시 지어져 사람들은 흩어졌습니다. 그래서 상리 왕은 왕에게 국민을 돌봐달라고 애원했지만 봉상리 왕은 왕권의 존엄성을 강조하고 창조를 위협했습니다. 서기 300 년, 창청은 봉상왕을 폐지하기 위해 여러 하인과 공모하고 압록강에서 바닷물을 파는 고을 파이어에게 경의를 표하여 그를 왕으로 삼았습니다. 그는 미천 15 대 왕이다. 봉상왕은 자신의 분노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두 아들과 함께 목매기로 결심했습니다. 봉상은 밭에 묻 혔고 왕은 봉상이라고 불렸습니다. 왕좌가 시작될 때부터 요 네다 사람들은 중국군과 군군과 치열한 대결을 벌였습니다. 302 년에는 현도군을 공격하고 8,000 명의 적을 사로 잡았으며 311 년에는 루이 안핑시를 점령하고 낙랑군과 대방군의 보급로를 성공적으로 돌파했습니다. 따라서 313 년 나글 랑군 장군은 요동으로 후퇴했고 314 년 국군 대가 합병되어 중국군과 군군을 추방했습니다. 315 년에 그는 현도성를 다시 공격하고 모든 한사군인을 한반도에서 추방했습니다. 339 년, 339 년 16 대 고 구원 왕이 왕이되어 성스러운 도시에 도착했습니다. 가오 궈 위안 왕이 동맹을 요청하자 전연은 철수했습니다. 이때 설립 된 동맹에 따르면 340 년에는 (정치적)이라고도 불립니다. 342 년 겨울, 모용 황는 용청으로 옮겨져 군을 고구려로 이끌었습니다. 모용황는 왕우가 이끄는 소수의 1 만 5 천명의 병력을 매끄러운 북쪽 도로에 파견하고, 그와 한수는 5 만명의 병력을 이끌고 거친 남쪽을 점령하는기만적인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알지 못했던 가오 궈 위안 왕은 무 천황의지도 아래 정규군 5 만명을 북쪽으로 보내 소수의 병력으로 남쪽을 방어했습니다. 결국 남부 전에서 패배 한 고구려 군은 아보와도 장군이 살해 당하고 완수시 (위나시)가 점령 당하고 가오 국원 왕이 홀로 다낭 곡으로 도망 쳤습니다.

고국원 왕을 쫓고 있던 전 연군은 모후 주와 여왕을 포로로 잡았지만 길 북쪽에서 가오 국원 왕의 동생 무의 군대를 만났고 상황은 암울했습니다. 패배하고 후퇴하십시오. 퇴각하는 도중에 전 연군은 고구려 5 만명을 붙 잡았을뿐만 아니라 고구려 왕의 아버지 인 왕 미셸 왕의 무덤을 잔인하게 파고 미셸의 시신을 빼앗았습니다. 343 년 가오 국원 왕은 동생 무를 종으로 보내 아버지 미천왕 (미천왕)의 시신을 돌려 보내고 349 년 황 송송을 관얀으로 추방했습니다. 355 년 가오 국원은 관 연의 간청으로 어머니주의 귀환을 받아 들였고, 진정한 다동 장군 인 고구려가 그를 질책했습니다. 그 후 관연은 슌 진의 공격을 받아 370 년에 파괴되었습니다. 이때 가오 궈 원왕은 고구려로 도피 한 태우 모 용평을 체포 해 천진으로 송환 해 우호 관계를 맺었습니다. 369 년 백제가 마한을 정복했을 때 고국 권왕은 2 만명의 보병과 기병대를 이끌고 황해남도 백천, 치 취성 (백천 군), 모로 성으로 갔습니다. 그러나 백제인의 사기는 초고 대왕의 말발굽에 대한 범죄를 저질렀다는 이유로 고구려로 도망쳐 다시 백제에 항복했고, 고구려의 군사 정보는 백제의 근구 수 왕자에게 알려졌습니다.

그 결과 백제군의 치열한 공격으로 고구려 군의 주요 부분이 무너져 5,000 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서기 371 년 가오 국원 천황이 복수를하고 백제를 다시 침공했습니다. 그러나 강을 따라 매복 한 초고 근왕이 기습 공격을하자 고구려 군은 크게 패배했습니다. 같은 해 10 월 초고 근왕은 3 만명의 정예 군을 평양으로 데리고 왔는데 고구려 군이 힘들게 패배했지만 고 구원 왕은 살해 당했습니다. 고 구하라 왕은 고국의 밭에 묻혔습니다. 그때부터 백제라는 나쁜 관계가 시작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